‘미스터트롯3’ 우승자 김용빈이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를 발매하며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이번 신곡은 김용빈이 ‘미스터트롯3’에서 우승하며 얻은 특별한 선물로, 그의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하여 점차 미디엄 템포로 전환되는 팝 발라드 기반의 트로트 곡이다. 김용빈은 이 곡을 통해 화려한 기교보다는 진심을 담은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폼 미쳤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등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영탁과 지광민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가 제작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김용빈의 섬세한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김용빈은 ‘미스터트롯3’ 우승 이후 전국 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신곡 발표를 통해 더욱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트로트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김용빈 #어제도너였고오늘도너여서 #미스터트롯3 #영탁 #쟈니브로스 #트로트 #신곡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