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나나의 인스타그램 한 장면이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따뜻한 조명 아래 담긴 그녀의 모습은 청순하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한다. 팬들 사이에서는 “보고만 있어도 설렌다”, “이런 데일리룩 따라 하고 싶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카모플라주 패턴의 티셔츠는 이번 시즌 스트릿 무드와 Y2K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며 주목받고 있다.
나나의 착장은 캐주얼하면서도 디테일이 돋보인다. 상의는 카모플라주 패턴의 티셔츠로, 클래식하면서도 경쾌한 밀리터리 무드를 연출한다. 카키와 블랙 톤의 컬러 조합은 강렬한 개성을 표현하며, 티셔츠의 가벼운 소재는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이 티셔츠는 라운드 넥라인과 적당히 루즈한 실루엣으로 편안함을 강조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바디라인을 따라 흘러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나나는 긴 생머리와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카모플라주 티셔츠의 캐주얼한 무드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댓글에는 “나나 덕분에 카모플라주 패턴 다시 유행할 듯”, “편안하면서 멋진 스타일링”이라는 감탄이 이어졌다. 팬들이 참고할 만한 코디 팁은 밝은 데님 팬츠나 미니 스커트를 함께 매치하고,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다. 여기에 스니커즈를 더하면 완벽한 스트릿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유니스 나나의 이번 룩은 밀리터리 무드에 러블리함을 더한 스타일로, 여름 데일리룩으로 손색없다. 주말 외출이나 가벼운 데이트에 나나처럼 개성 있는 카모플라주 티셔츠로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유니스 #유니스패션 #유니스카모플라주티셔츠 #카모플라주룩 #스트릿패션 #Y2K감성 #데일리룩추천 #여름코디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