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빛나, 대한항공 서비스에 '쓴소리'… "맛없는 카푸치노, 구두주걱 왜 뺐어?" 솔직 불만 토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왕빛나, 대한항공 서비스에 '쓴소리'… "맛없는 카푸치노, 구두주걱 왜 뺐어?" 솔직 불만 토로

메디먼트뉴스 2025-07-16 12:29:24 신고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왕빛나가 대한항공 라운지 및 기내 서비스에 대한 불편함을 개인 SNS를 통해 솔직하게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라운지 음식과 어메니티 구성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누리꾼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지난 7월 15일, 왕빛나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맛 없는 카푸치노;; 먹을 거 없는 라운지ㅜㅜ 프로틴바가 살렸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간단한 샐러드와 단호박, 카푸치노, 그리고 프로틴바가 담겨 있었다. 종이 냅킨에 'Korean'이라는 문구가 선명하게 적혀 있어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 중임을 짐작게 했다. 그녀의 솔직한 평가는 많은 누리꾼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어 왕빛나는 기내 서비스에 대한 평가도 덧붙였다. 기내 제공 담요에 대해서는 "담요는 프레떼로 바뀌어서 좋은데 무슨 깔개도 주고 이거 뭐 복잡하구만"이라며 다소 혼란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가장 큰 아쉬움은 파우치 구성에서 나타났다. 그녀는 "향수 넣은 건 칭찬해. 근데 내 사랑 구두주걱 왜 뺐어? 여전히 파우치는.."이라며 이마를 짚는 이모티콘을 덧붙여 솔직한 심정을 표했다.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왕빛나의 관찰력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한편, 왕빛나는 2001년 KBS1 TV소설 '새엄마'를 통해 데뷔하여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