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그 춤, 이렇게 바뀌었다고?"… 16년 만에 '상큼 버전'으로 돌아온 카라의 '미스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설의 그 춤, 이렇게 바뀌었다고?"… 16년 만에 '상큼 버전'으로 돌아온 카라의 '미스터'

스타패션 2025-07-16 11:27:18 신고

3줄요약
/사진=블링원
/사진=블링원

 

글로벌 걸그룹 유닛 블링원이 SBS funE '더쇼'에서 카라의 히트곡 '미스터' 리메이크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톡톡 튀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블링원(클로이, 케시, 라니, 카트리나, 엘리)은 15일 방송된 SBS funE '더쇼'에서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카라의 '미스터'를 리메이크한 무대를 펼쳤다. 이날 '더쇼'에는 유다연, 클로즈 유어 아이즈, 나우즈, 엔싸인, 비비지 등 총 13팀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블링원은 스포티한 스타일링과 함께 무대에 올라 몽환적인 사운드와 청량한 에너지로 '미스터'를 재해석했다. 특히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컬러풀한 의상과 제스처, 싱그러운 미소로 블링원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상큼한 무대를 완성했다.
카라의 '미스터'는 2009년 로우라이즈 멜빵 바지와 엉덩이 춤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블링원은 기존의 멋있고 섹시한 분위기를 귀엽고 톡톡 튀는 에너지로 재해석해 케이팝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블링원은 32개 시즌의 K-POP 걸그룹 오디션 '클릭더스타'를 통해 탄생한 블링원 차이나 유닛이다. 페루 유닛에 이어 두 번째로 탄생했으며, 글로벌 걸그룹 유닛으로서 2세대 아이돌의 매력을 새롭게 해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 속 블링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존재감을 더욱 빛낼 것으로 기대된다.

#블링원 #BLINGONE #미스터 #Mister #더쇼 #클릭더스타 #KPOP #걸그룹 #리메이크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