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연합뉴스 2025-07-16 10:44:01 신고

3줄요약
페포 페포

[삼양애니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그룹(옛 삼양식품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는 유튜브 채널 '페포'를 개설한 지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5천만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포함하면 누적 조회수는 1억8천만 뷰를 넘는다.

삼양애니의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인 '리'의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

삼양애니는 채널에서 숏폼과 뮤직비디오 등 모두 150개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채널 누적 구독자는 90만명으로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을 앞두고 있다. 구독자의 99%는 해외 시청자이며 34만여 명(38%)은 미국 시청자다.

삼양애니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페포 세계관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su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