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영택, '러브스펠' 재킷 비하인드 공개…"담담한 사랑고백" 청량낭만 눈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영택, '러브스펠' 재킷 비하인드 공개…"담담한 사랑고백" 청량낭만 눈길

뉴스컬처 2025-07-16 09:35:24 신고

3줄요약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가수 서영택이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첫 싱글 '러브 스펠'로 전하려 한 다양한 매력들을 직접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쇼플레이 측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서영택 첫 디지털 싱글 '러브스펠(Love Spell)’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앨범재킷과 스페셜 클립 등 티저들을 준비하는 서영택의 모습을 담고 있다. 흰 꽃을 쥔 청순한 모습부터 댄디한 재킷과 스트라이프 셔츠 등 여러 의상을 토대로 훈훈한 청량감을 드러내는 서영택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와 함께 스페셜 클립 촬영에서는 프로다운 진지한 면모와 함께 오브제로 쓰인 그림의 악보를 보며 박자를 맞춰보는 등 아티스트로서의 훈훈함과는 또 다른 유쾌한 장난기를 보여 눈길을 끈다. 

사진=쇼플레이
사진=쇼플레이

서영택은 “처음으로 싱글 앨범 촬영을 해봤는데, 재킷 촬영부터 라이브 촬영까지 정말 재미있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에너지가 더 생겨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지금 뭔가 더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시원섭섭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 정말 즐겁게 촬영했다. 저의 디지털 싱글 앨범 ‘러브 스펠’은 여러분들을 위한 저의 담담한 사랑 고백이니까 여러분들이 온전히 제 사랑을 받아주셨으면 좋겠다. 사랑하는 팬분들, 러브 스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팬들에게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서영택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프랑스 파리국립고등음악무용원을 졸업하며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성악가이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의 멤버로, 최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러브 스펠(Love Spell)’로 새롭게 활동중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