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석주원 기자] 넥슨은 GS리테일과 제휴를 맺고 서브컬처게임 ‘블루 아카이브’로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16일부터 전국 GS25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학생회 ‘세미나’ 소속의 학생들로 꾸며진 도시락, 빵과 함께 ‘밀레니엄 웨하스’, ‘아로나&프로나 딸기우유맛 젤리’ 등 다양한 신규 식음료 제품을 선보인다.
다음달 15일까지 ‘유우카의 알찬정식’ 컬래버 도시락을 포함한 GS25의 인기 도시락 6종 구매 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특별 쿠폰을 증정한다. 9월 30일까지 블루 아카이브의 캐릭터로 브랜딩된 띠부띠부씰 빵 7종에는 학생들의 일러스트가 담긴 띠부띠부씰이 포함돼 있으며 밀레니엄 웨하스 및 딸기우유맛 젤리는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IP로 꾸며진 오프라인 특별 매장을 운영하고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GS25 서울 강남동원점, 부산 연산그랜드점 등 총 6개의 특별 매장에서 세미나 소속 학생들의 모습이 새겨진 ‘LD아크릴 자석 키링’, ‘SD아크릴 디오라마MINI’ 등 컬래버 굿즈를 만날 수 있다.
스탬프 이벤트는 전국 GS25 매장을 대상으로 9월 17일까지 총 2차례 진행되며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SD콜드컵’, ‘SD띠부씰콜렉터북’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