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3인 3색 VIVIZ(비비지)가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서로에게 물들어 가는 과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La La Love Me’로 청량한 감성의 무대를 선보인다.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 맛집다운 화려한 안무를 통해 VIVIZ(비비지)만의 정체성을 각인시킨다.
콘셉트 장인 CLOSE YOUR EYES는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으로 돌아온다. 문학 소년에 이어, 자유로운 유령이라는 위트 있는 콘셉트로 CLOSE YOUR EYES의 새로운 이야기를 써 내려간다. 타이틀곡 ‘Snowy Summer’ 무대에서는 ‘눈’과 ‘여름’의 상반된 이미지로 즐거운 상상력을 자극하며, ‘7월의 크리스마스’라는 기적을 선물한다.
VIVIZ(비비지)와 CLOSE YOUR EYES는 컴백 인터뷰 ‘나!왔어’ 코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들은 친구 같은 텐션으로 신보와 관련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에 응답할 예정이다.
또한, 다국적 보이그룹 n.SSign(엔싸인)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n.SSign(엔싸인)은 더욱 짙어진 매력과 자신감을 담은 타이틀곡 ‘Itty Bitty’ 무대를 펼친다. ‘작디작은’이라는 뜻의 곡 제목과는 정반대인 파워풀한 에너지로 몰입감을 선사한다.
선공개 곡으로 컴백에 시동을 건 NOWZ(나우즈)는 강렬한 록 장르의 타이틀곡으로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다. 끝까지 타오르는 불꽃처럼 절대 꺼지지 않겠다는 메시지의 ‘EVERGLOW’ 무대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꿋꿋이 일어서는 NOWZ(나우즈)의 의지를 전한다.
‘쇼! 챔피언’의 라인업을 소개하는 ‘출챔합니다’에서는 ‘나의 도파민’ 주제에 맞춰, 출챔존에 찾아온 아티스트들의 도파민이 폭발한 성취의 순간에 대해 들어본다.
이 외에도 Baby DONT Cry, CrazAngel, H1-KEY(하이키), NouerA(누에라), RESCENE(리센느), 도하(DOHA), 아홉(AHOF), 우예린, 유다연, 케지민(KEJIMIN)의 무대까지 16일 ‘쇼! 챔피언’에서 함께한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플러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