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 국내 사전예약 실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 국내 사전예약 실시

경향게임스 2025-07-15 15:46:37 신고

그라비티는 15일 방치형 RPG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사진=그라비티 제공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의 국내 사전 예약은 정식 론칭 전까지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앱마켓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정식 론칭 후 각각 무기, 모자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공식 라운지에 가입하면 정식 론칭 이후 장신구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는 세로형 화면으로 즐기는 방치형 RPG다. 자동 전투를 기본으로 몬스터 및 보스를 처치해 스테이지를 진행하며, 최대 세 명의 팀원을 조합해 팀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주인공 캐릭터는 전직 후에도 자유롭게 직업을 변경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유리한 직업으로 선택 가능하다. 전직, 장비 강화를 통한 캐릭터 육성 요소를 더해 MMORPG의 특장점도 더했다.
또한, 다양한 방식의 약탈 콘텐츠에서는 상대 필드에 침입해 필요한 자원을 가져오거나, 전투를 통해 약탈 보상 및 점수를 획득하는 등 상대가 점령한 자리를 쟁탈하는 방식으로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은 Ragnarok Idle Adventure Plus라는 이름으로 올해 2월 한국, 일본, 중국, 대만∙홍콩∙마카오를 제외한 글로벌 지역에 론칭했다. 정식 론칭 이후에는 브라질, 싱가포르 지역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흥행을 거뒀으며,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도 올해 5월 론칭 이후 안정적으로 서비스 중이다.

한편, 그라비티 선상웅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 사업 PM은 “라그나로크 아이들 어드벤처 PLUS는 자신이 직접 팀을 구성하고 전략적으로 팀 캐릭터를 육성하는 과정을 통해 방치형 특유의 편의성과 MMORPG의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라며, “론칭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 예약에 참여해 풍성한 혜택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