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바쁜 투어 일정 속에서도 팬들을 위한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뜨거운 팬사랑을 전하고 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15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싱글 4집 수록곡 ‘Kawaii (Prod. Gen Hoshino)’의 새로운 필름 ‘Another Take’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일본 투어 중 틈틈이 촬영된 것으로, 무대 밖 르세라핌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이 담겨 있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거나 해변을 거니는 등 자연스럽고 친근한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또 다른, 친구 같은 친근한 매력을 드러내며 ‘Kawaii’라는 곡의 따뜻한 메시지를 한층 실감 나게 전했다. 특히 일본 현지 팬들과 함께한 공연 현장도 함께 담기며, 감동적인 순간을 더했다.
르세라핌은 지난 5~6월 일본 투어를 통해 나고야, 오사카, 기타큐슈, 사이타마 등 4개 도시에서 총 9회 공연을 펼쳐 11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특히 마지막 공연이 열린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 제한석과 기재석까지 오픈하는 등 르세라핌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와 함께 14일에는 Mnet 디지털 채널 M2의 ‘MOVE TO PERFORMANCE’를 통해 일본 싱글 4집 타이틀곡 ‘DIFFERENT’의 영어 버전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했다. 멤버들은 핑크색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자유롭게 춤을 추며 밝은 에너지를 전했고, 해당 영상은 공개 13시간 만에 35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르세라핌은 투어 중에도 국내 음악 방송에 출연해 ‘DIFFERENT’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해왔다. 앞으로도 이들의 바쁜 행보는 계속될 예정이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일부터 아시아 투어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을 시작한다. 이후 9월에는 북미에서 데뷔 후 첫 콘서트를 개최하며, 11월 18~19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앙코르 공연으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