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대만 팬콘서트 성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규빈, 대만 팬콘서트 성료

스타패션 2025-07-14 19:11:47 신고

3줄요약
사진=SHOWOFFICE
사진=SHOWOFFICE

가수 규빈이 대만 팬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경쟁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지난 13일 규빈은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린 첫 번째 팬콘서트 ‘GYUBIN 1ST FAN-CON ‘FLOWERING’ IN TAIPEI’를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콘서트는 타이베이 ‘Westar’에서 열렸다.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열린 이번 공연에서 규빈은 총 17곡을 선보이며 단독 콘서트 못지않은 다채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그는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데뷔곡 ‘Really Like You’를 시작으로 ‘Satellite’ 그리고 첫 번째 미니앨범 ‘Flowering’의 타이틀곡 ‘LIKE U 100’까지 앨범 전곡 무대를 펼쳤다.

특히 규빈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발표한 OST ‘Day by Day’를 라이브로 불러 진한 감동을 전했다. 대만의 인기 가수 에릭 추의 ‘영원히 연락이 끊어지지 않는 사랑(永不失联的爱)’을 대만어로 부르는 커버 무대는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현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환호와 박수로 화답하며 무대의 분위기를 달궜다.

또한 규빈은 팬덤 ‘리얼리(Really)’를 위해 특별한 무대도 준비했다. 팬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미발표 팬송을 직접 작사·작곡해 선보였고,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며 K-POP 어쿠스틱 메들리도 선보였다. 로제의 ‘A.P.T’ 커버 무대까지 더해지며 장르와 언어를 넘나드는 퍼포먼스로 K-POP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증명했다.

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팬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뒀다. 규빈은 다양한 팬 참여형 코너를 마련해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하이터치와 포토타임까지 더해진 이번 팬콘서트는 팬들과의 거리를 좁히며 진정한 소통의 장으로 완성됐다.

규빈은 “딱 1년 전 오늘, 대만에서 생애 처음 해외 무대를 가졌다. 오늘에서야 우리만의 공간에서 팬 ‘리얼리’와 가수 ‘규빈’의 입장으로 함께한 이 소중한 만남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그는 팬들에게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이번 공연의 의미를 강조했다.

한편, 규빈은 오는 9월 홍콩에서 추가 팬콘서트를 열고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