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창립 50주년의 하반기를 맞아, 뉴욕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감성을 담은 2025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투미 디자인의 중심지인 뉴욕에서 영감을 받아 도시의 다양성과 강인함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은 투미의 지난 50년을 기념하고 미래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특히 뉴욕 거리의 와일드 포스터에서 영감을 얻은 '포스터 프린트' 디자인을 주요 그래픽 요소로 활용, 알파, 알파 브라보, 보야져 컬렉션에 적용해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알파 브라보 컬렉션은 네이비 코팅 캔버스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서베일런스 플랩 백팩, 로드 스테드 메신저 백 등 일상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컬렉션 어리베는 카본 파이버 액센트, 마그네틱 지퍼 포켓 등 섬세한 디테일로 남성 컬렉션에 활력을 더하며, 어리베 라지 백팩과 어리베 하노버 슬림 브리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해리슨 컬렉션은 버니시드 와인 옴브레 컬러를 출시하여 클래식한 우아함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여성 컬렉션 보야져는 저스트 인 케이스 토트백을 새로운 디자인과 사이즈로 출시하며, 셀리나 백팩을 포함한 주요 컬렉션에 밍크, 딥 올리브 등 다양한 색상을 추가했다. 새로운 여성 컬렉션 올라스와 에이전트는 현대 여성을 위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올라스는 스몰 및 미디엄 숄더백으로 구성되었으며, 에이전트는 고급 가죽 소재와 정교한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19 디그리 컬렉션은 센트럴 파크의 가을 정취에서 영감을 받은 와인, 페이브먼트 컬러를 19 디그리 라이트에 적용하고, 문락 컬러를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라인에 추가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에서는 19 디그리 알루미늄 바 세트를 선보이며, 라이프스타일에 품격을 더하는 럭셔리 아이템을 제안한다.
투미의 2025 가을 컬렉션은 뉴욕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아 지난 50년간의 여정을 기념하며, 전 세계 투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뉴욕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투미 고유의 기능성이 조화를 이루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투미 #TUMI #2025가을컬렉션 #뉴욕에디션 #알파브라보 #보야져 #19디그리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