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스타쉽의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딧'(IDID)이 청량 하이틴 텐션의 이미지와 함께, 곧 대중 앞에 설 예정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채널을 통해 신인그룹 아이딧의 커밍순 티저를 공개, 오는 24일 프리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티저는 아이스(얼음)를 소재로 ‘ICE, WATER, TWINKLE’ 키워드들을 장식하는 로고모션과 함께, 멤버별 비주얼포인트를 강조한 커밍순 영상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커밍순 영상은 얼음이 든 잔을 쥔 멤버 백준혁을 필두로 수영장 안팎에서 미소짓는 추유찬·백준혁·정세민, 누군가와 통화하는 장용훈, 체스 게임으로 여유를 즐긴 박원빈, 반려견과 함께한 김민재 그리고 음악에 리듬을 타면서 아이딧(IDID)만의 캠핑을 다같이 즐기는 박성현 등 7인7색 청량 하이틴 면모가 비쳐져 눈길을 끈다.
이는 곧 영상 전반에 흐르는 청량감 있는 분위기의 신곡과 함께 펼쳐질 이들의 프리데뷔 행보 이미지를 가늠케 한다.
한편 아이딧은 크래비티 이후 5년만의 보이그룹 론칭에 나선 스타쉽의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거친 7인조 그룹으로, 오디션 당시 선보인 ‘꽃피울 CROWN’로 관심을 모았다. 이들은 오는 24일 프리데뷔하고 글로벌 팬들과 마주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