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하희라, 잉꼬부부→파국 부부…”네가 끔찍하고 싫어” (‘잉꼬부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최수종♥하희라, 잉꼬부부→파국 부부…”네가 끔찍하고 싫어” (‘잉꼬부부’)

TV리포트 2025-07-14 01:50:16 신고

[TV리포트=신윤지 기자] 배우계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가 ‘국제 부부’를 연기한다.

14일 방송되는 tvN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3회에서는 최초로 국제 부부 사연이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수종과 하희라가 각각 남편과 아내의 입장에서 갈등을 생생하게 그려내며 현실 부부들의 고민을 조명한다.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는 실제 부부의 사연을 드라마 형식으로 재구성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회마다 다양한 부부의 문제를 재연을 통해 생생하게 보여주며 공감과 솔루션을 함께 제시한다.

이번 회차에서는 금발로 변신한 하희라의 파격 비주얼이 먼저 눈길을 끈다. 하희라는 외형뿐 아니라 국제 부부 아내의 억양과 말투까지 완벽히 구현해 내며 ‘집착 아내’ 캐릭터를 완성했다. “뭐 했어? 누구 만났어?”, “왜 여자 쳐다봐?” 등 끊임없는 의심과 추궁은 보는 이들의 숨까지 막히게 한다.

이에 맞서는 최수종 역시 연기 변신을 감행했다. 끝없이 몰아붙이는 아내에게 “너무 끔찍하고 진짜 싫다”라며 울분을 터뜨리는 ‘급발진 남편’의 감정을 메소드 연기로 그려내며 스튜디오를 압도했다.

현실 부부의 갈등을 정면으로 다루는 만큼 잉꼬 하우스 내부 분위기도 심상치 않다. 끝없는 의심과 집착에 지친 고민 부부의 남편은 “이런 여자랑 어떻게 사냐. 참아주는 것도 한계가 있다”며 결국 분노를 터뜨린다. 이어 “이건 안 맞는 거다”라는 그의 싸늘한 한마디는 스튜디오를 단숨에 얼어붙게 했다.

극한으로 치닫는 부부 갈등에 과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어떤 솔루션을 제시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신윤지 기자 syj@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tvN ‘우리는 잉꼬부부가 아닙니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