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라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테니스 코트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한 전미라는 스포티하면서도 감각적인 테니스코어룩을 선보였다. 강렬한 햇볕 아래에서도 시원한 스타일을 유지하는 팁으로 제목과 부제의 주요 키워드인 테니스코어룩과 여름철 스타일링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그녀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스퀘어넥 골지 슬리브리스를 선택해 시원하고 청량한 무드를 강조했다. 넥라인과 암홀의 레드 트리밍 디테일이 세련된 포인트로 작용했으며, 하의는 와이드한 화이트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활동성을 높였다. 특히 머리에는 통풍이 잘 되는 스카프를 모자처럼 연출해 피부 보호와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으며, 엘보에 착용한 미니 아대는 땀 흘러내림 방지 기능과 패션 포인트 역할을 했다.
네티즌들은 “이런 테니스 룩 너무 멋지다”, “운동할 때 참고해야겠어요” 등 반응을 보이며 공감과 호응을 나타냈다. 전미라처럼 시원한 컬러감의 민소매 상의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고, 스카프나 아대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여름철 테니스코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포티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담은 전미라의 테니스코어룩은 올여름 야외 운동룩에 좋은 참고가 된다. 전미라처럼 스타일리시한 테니스코어룩으로 필드 위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
#전미라 #전미라패션 #전미라테니스코어룩 #테니스룩 #스포츠코디 #여름코디추천 #스포티룩 #화이트룩 #여름운동패션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