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석주원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11일 State of Play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PS5 전용 타이틀 ‘고스트 오브 요테이’의 게임 플레이 심층 분석 콘텐츠와 함께 플레이스테이션5(PS5)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제품은 ‘PS5 콘솔 –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번들’, ‘PlayStation 5(모델그룹 - 슬림)/PlayStation 5 Pro 콘솔 커버 -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 고스트 오브 요테이 골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번들에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장착된 리미티드 에디션 PS5 콘솔, 콘솔에 어울리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예약주문 특전이 포함된 고스트 오브 요테이 스탠다드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이 함께 제공된다. 예약주문 콘텐츠는 게임 내 가면과 아츠 및 요테이 6인방의 컨셉 아트를 담은 PSN 아바타 7개이다.
오는 10월 2일 공식 출시되는 모든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과 예약주문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고스트 오브 요테이’ State of Play 전체 방송은 PlayStatio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서커 펀치 프로덕션(Sucker Punch Productions)의 차기작인 고스트 오브 요테이는 일본 에도 시대를 배경으로 고독한 용병 아츠의 여정을 그린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10월 2일 PS5용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