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샤이니 민호의 꺼지지 않는 ‘불꽃맨’ 일상과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임우일의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임우일이 취미인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며 서해 앞에 도착한 모습이 담겨 있다. 바다를 바라보던 그는 귀여운 갈매기들을 발견하고 편의점에서 새우 과자를 사 온다. 그가 새우 과자 봉지를 뜯자마자, 수십 마리의 갈매기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순식간에 갈매기 떼에 포위된 임우일의 모습에 기안84는 “’나 홀로 집에’의 비둘기 아줌마 같다”라며 폭소를 터트린다. 임우일이 움직일 때마다 그를 쫓기 시작하는 갈매기들의 모습에 스튜디오는 웃음으로 초토화된다.
벗어날 길이 없는 갈매기의 늪 속에서 용기를 낸 임우일은 새우 과자를 들고 갈매기들을 향해 손을 뻗는데, 이때 예상치 못한 갈매기의 공격(?)을 받는다. 짜릿한 감각에 전율을 일으킨 임우일의 모습을 본 코드 쿤스트는 “기타 치는 것 같아요”라고 폭소를 터트린다. 임우일은 “주려고 샀는데 뺏긴 느낌”이라며 당시의 생생한 느낌을 전한다.
갈매기의 공격을 피해 도망치던 임우일이 새우 과자 봉지를 가방에 숨기자, 언제 그랬냐는 듯 조용해진 갈매기의 태세 전환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갈매기들이) 새우 과자 봉지도 알아보고, 소리도 알아듣는다”라고 하자, 기안84는 “오토바이 뒷자리에도 탈 것 같은데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