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여신’ 박은영, VIP 컴플레인에 당황…스승 여경래 반응은? (전현무계획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중식 여신’ 박은영, VIP 컴플레인에 당황…스승 여경래 반응은? (전현무계획2)

iMBC 연예 2025-07-11 12:05:00 신고

박은영 셰프가 홍콩 ‘최애’ 식당을 소개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오늘)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37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2번째 해외 길바닥’으로 홍콩에 뜬 가운데, 현지에서 셰프로 일하고 있는 ‘중식 여신’ 박은영이 ‘먹친구’로 등판한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홍콩에서의 첫 번째 ‘먹친구’ 정은지와 헤어진 전현무는 “박은영 셰프가 우리를 초대했다”며 설레는 모습을 보인다. 직후, 박은영 셰프와 만난 그는 “오늘은 박은영 셰프가 자신이 일하는 식당으로 안 가고 다른 (최애) 식당으로 우리를 데려 간다고 했다”고 곽튜브에게 알린다.

잠시 뒤, 한 식당에 도착한 전현무는 외관을 스캔하더니 “잠깐만!”이라고 외치면서 “여기 방송에 안 나오면 좋겠는데…”라는 반전 반응을 보인다. 대체 그가 이 맛집을 반대한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박은영 셰프는 이곳에서 메뉴를 무려 8개나 주문한다. 곽튜브는 놀라서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얼마 후 콜드누들과 마파두부 등 각종 요리가 테이블을 가득 채운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그러던 중 전현무는 싼차이위가 서빙되자, “이건 박은영 셰프에겐 가슴 아픈 음식”이라며 ‘흑백 요리사’를 언급한다. 박은영 셰프는 “그때 정지선 셰프가 설탕만 안 흔들었어도…”라며 당시의 속내와 후일담을 털어놓는다.

또한 박은영은 “(스승인) 여경래 셰프와 같이 일할 때 컴플레인은 없었냐”는 전현무의 질문에 “일화가 있다”며 “한 VIP가 내가 만든 음식을 먹고 컴플레인을 걸었는데, 여경래 셰프님이 절 불러내서…”라며 자신을 놀라게 했던 스승의 한 마디를 밝혀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급기야 박은영 셰프는 “사실 (여경래 셰프님으로부터) 독립하려고 나라를 옮긴 것”이라고 거침없이 입담을 발산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사제 스토리’가 있는 것인지, 홍콩에서의 마지막 밤을 8개의 중식 요리로 화려하게 장식하는 전현무X곽튜브X박은영 셰프의 먹트립은 11일(오늘)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N·채널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