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전지적 독자 시점’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전지적 독자 시점’ 시즌2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더포스트 2025-07-10 16:49:00 신고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네이버웹툰 인기 작품 ‘전지적 독자 시점’과의 시즌2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넷마블 제공

이번 콜라보 업데이트는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콜라보 영웅 3종 ‘구원의 마왕’, ‘한수영’, ‘아스모데우스’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시즌1에서 등장했던 ‘김독자’, ‘유중혁’, ‘정희원’, ‘유상아’ 등 4종의 레전드 등급 영웅도 복각 및 리뉴얼되어 다시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과 콘텐츠를 마련했다. 먼저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 해도 ‘구원의 마왕’을 포함한 복각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9월 3일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는 ‘전지적 독자 시점 챌린저 패스’ 이벤트에서는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소환권’과 ‘영웅 선택권’, ‘최초의 크리오스 소환권’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던전도 새롭게 열린다. 세이스비츠 공단을 배경으로 한 ‘전지적 독자 시점 : 공장’ 던전은 8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클리어 시 획득한 재화를 통해 ‘전지적 독자 시점 영웅 선택권2’, ‘소환권2’, ‘비유’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동호대교를 배경으로 한 ‘전지적 독자 시점 : 씨-커맨더’ 던전은 7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린다. 이 던전에서는 보스 ‘씨-커맨더’가 등장하며, 클리어 보상으로 ‘한수영’, ‘아스모데우스’와 전용 소환권이 제공된다.

또한 8월 6일까지는 ‘전지적 독자 시점 스페셜 미션 패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21일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기본 보상으로 이벤트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패스 구매 시 ‘김독자’, ‘구원의 마왕’ 등 콜라보 영웅과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어지는 ‘피날레 미션 패스’는 8월 7일부터 20일까지 열리며, 7일간의 미션 클리어를 통해 소환권과 함께 3종의 콜라보 영웅을 포함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제작된 방치형 RPG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내세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전지적 독자 시점’과의 콜라보로 원작 팬들과 게임 유저 모두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