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 ‘귀혼’, ‘귀혼M’, ‘드로이얀’, ‘라피스’에서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9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 출처=엠게임
먼저, 횡스크롤 캐주얼 RPG ‘귀혼’은 오는 8월 28일까지 네코페스타 테마의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접속 시 물리·마법 공격력, 방어력, 체력 등이 증가하는 ‘네코의환영’과 파티 플레이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네코의축복’ 버프가 적용된다. 또, 이벤트 지역 ‘네코 아일랜드’에서 퀘스트를 수행해 ‘네코코인’을 모으면 경험치 증가 효과가 있는 ‘슈퍼네코허리띠’와 다양한 의류 아이템이 담겨 있는 ‘네코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귀혼M’은 오는 8월 27일까지 여름을 맞이해 접속 시간에 따라 ‘불타는 결정’, ‘결투장 티켓’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몬스터 사냥 시 물리·마법 공격력을 상승시켜주는 ‘치킨’ 및 ‘삼계탕’ 여름 기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여름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행운패’ 버프 효과가 강화된다.
SF MMORPG ‘드로이얀’은 오는 8월 28일까지 유저가 원하는 난이도에 맞춰 일일 미션을 직접 선택해 진행할 수 있는 ‘일일 선택 미션 이벤트’를 선보인다. 초급, 중급, 상급 등급 중 원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등급별로 ‘행동력’ 포인트가 지급되며, 획득한 행동력은 이벤트 혜택 강화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시원한 얼음을 모아 빙수로 제작해 각 마을의 루나 NPC(조정불가캐릭터)에게 전달하면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1997년 출시된 ‘다크세이버’를 계승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라피스’는 오는 9월 11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썸머수정’, ‘여름수영복선택상자’, ‘변환주문서’ 등 특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경험치 2배, 7월 31일부터 8월 10일까지는 경험치 3배 및 공격력·방어력 5% 증가 효과가 적용돼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 한정 아이템인 ‘삼계탕’ 사용 시 특별 버프가 적용되며, ‘썸머 몬스터 사냥’ 미션을 통해 모은 ‘썸머사냥증표’을 사용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여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및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