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이하 ‘사콜 세븐’)가 한여름 밤의 더위를 날릴 특별한 ‘여행을 떠나요’ 특집을 선보인다. TOP7 멤버들의 유쾌한 입담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안방극장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천록담이 전례 없는 팬 서비스를 펼치며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군다. 파격적인 복장으로 등장한 그는 현장을 술렁이게 한 데 이어, 퀵서비스 주자로 깜짝 변신해 팬의 일터를 직접 찾아가 뜻밖의 팬 미팅을 연출한다.
방송 중 “심의 안 걸리냐”는 천록담의 너스레에도 불구하고, 그의 ‘속살’까지 공개된 돌발 퍼포먼스에 MC 김성주는 “대한민국 방송 사상 최초 아니냐”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은 단순한 팬 서비스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팬 사랑의 결실로도 이어졌다. 지난 ‘미스터트롯3’ 경연 기간 동안 시청자들이 보내온 문자투표로 적립된 수익금 88,423,488원이 ‘사랑의 열매’에 전액 기부되며, 의미 있는 선행으로 훈훈한 감동을 더했다. 출연진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낸 이 선한 영향력은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울림을 전할 전망이다.
한편,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다양한 형태의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주 뜨거운 관심 속에 방송되고 있다. 천록담이 선보일 충격과 감동의 팬 서비스는 7월 10일 밤 10시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