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아들이 특별한 선물을 받았다.
8일 강재준 이은형 부부의 유튜브 '기유TV' 채널에서는 '{육아로그} 안짜른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아들 현조 군을 위한 한 외제차 브랜드의 유아용 전동차를 선물 받아 눈길을 끌었다.
선물을 본 이은형은 "이거 정품이냐. 설명서 자체가 좀 다르다"며 감탄했다.
한 눈에 봐도 고운 자태의 외관이 드러나자 이은형은 "진짜 귀엽다. 지금 타도 되겠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오빠, 언니 너무 감사하다"며 거듭 감사를 표했다.
외출 후 집에 도착하자마자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선물을 오픈했다.
이은형이 "이게 진짜 BMW 매장에서 파는 거냐"고 묻자, 강재준은 "리얼 BMW 매장에서 파는 거고, AS도 리얼 BMW에서 한다"고 짚었다.
곧바로 새 차 시승에 나선 현조. 강재준은 "지금 혼자 타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조금 지나면 자기가 막 발로 밟고 다니면서 할 거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강재준은 "너무 예쁘다. 시트가 핑크색인 게 너무 귀엽다"며 감탄했다. 차 주인보다 신난 강재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코미디언 강재준과 이은형은 결혼 7년 만인 지난해 8월 아들 현조 군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사진=기유TV 캡처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윤정수, "3년 안에 결혼" 예언 맞았다…♥12세 연하와 '웨딩마치' 예고
- 2위 조성모 형, 행방불명→숨진 채 발견…안타까운 가족사
- 3위 신지, ♥문원 위해 직접 나섰다…증거 공개 후 "지켜봐주길"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