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 이무진 삽질→최다니엘 셰프 변신까지, 사막이 웃음으로 불타올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대한 가이드2' 이무진 삽질→최다니엘 셰프 변신까지, 사막이 웃음으로 불타올랐다

스타패션 2025-07-08 13:31:53 신고

3줄요약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가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요르단 '와디 럼' 사막에서 잊지 못할 하룻밤을 보낸다. 7월 8일 방송에서는 붉은 사막의 이색적인 풍경과 상상 초월하는 사막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와디 럼'에서 하룻밤을 보내게 된 '사형제'는 사막 한가운데 위치한 '동굴 호텔'을 방문한다. 지붕도 문도 없이 침대만 놓인 '동굴 호텔'에 '자연파' 김대호는 환호하지만, '얼반파' 박명수와 최다니엘은 경악하며 다른 숙소를 찾아 나선다. 이들이 찾은 숙소는 '우주기지'를 연상시키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랑한다.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한편 김대호와 이무진은 '동굴즈'를 결성, 사막 한가운데서 셀프 화덕 만들기에 도전한다. 베두인식 바비큐 '자릅'에서 영감을 얻어 구덩이를 파기 시작하지만, 이무진의 어설픈 삽질에 김대호는 군대 예행연습이라며 삽질 노하우를 전수한다. 불 피우기 또한 쉽지 않자 김대호는 애장품은 물론 이무진의 소지품까지 희생하며 불 피우기에 매달린다. 결국 베두인의 도움을 받으려 하자 김대호는 이를 막아서며 이무진의 울분을 터트리게 만든다.
우여곡절 끝에 사막에 주방을 만든 '동굴즈'는 김대호표 '무수분 백숙'과 '돌판 모둠 구이'를 선보인다. 여기에 최다니엘의 숨겨진 요리 실력까지 더해져 놀라운 '한식' 만찬이 완성된다.
'사형제'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한 '와디 럼' 여행기는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예측불허의 사막 여행과 멤버들의 케미는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위대한가이드2 #김대호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 #와디럼 #사막여행 #무수분백숙 #MBC에브리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