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의 신개념 건축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다. 건축을 통해 역사,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파일럿 방송 당시 "건축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열어줬다"는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이라는 딱딱한 소재를 흥미로운 콘텐츠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방송에 소개된 수원, 파주 등의 건축물들이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정규 편성된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더욱 강화하여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공간 탐험과 깊이 있는 건축 이야기를 전달할 계획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의 다양한 건축물을 소개하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현무, 홍진경, 박선영, 그리고 건축가 유현준이 파일럿에 이어 다시 한번 뭉쳐 환상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유현준의 통찰력 있는 해석과 더불어, 전현무의 트렌디한 시각, 홍진경의 날카로운 분석, 박선영의 감성적인 접근이 어우러져 다채롭고 입체적인 건축 이야기를 선사할 것이다.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오는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는 7월 22일 화요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건축이라는 흥미로운 세계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건축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재미를 선사할 '이유 있는 건축'은 시청자들에게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공간에 대한 깊이 있는 사유와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유있는건축 #공간여행자 #유현준 #전현무 #홍진경 #박선영 #건축예능 #MBC #건축여행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