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운영하는 브랜드 PC 전문몰 서린컴퓨터가 어도비 주요 프로그램 사용자들을 위한 맞춤형 완제 PC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포토샵,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등 다양한 어도비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네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작업 용도와 예산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기획전 구성 제품에는 서멀라이트의 아쿠아 엘리트 360 ARGB 수랭 쿨러, 팀그룹 DELTA RGB 및 Elite 시리즈 DDR5 메모리, 리안리의 랜쿨 207 케이스가 적용된다. 쿨링, 메모리, 확장성 측면에서 고사양 작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구성이 특징이다.
상위 모델은 인텔 코어 울트라7 265K 프로세서와 RTX 5070 또는 5070 Ti 그래픽카드를 기반으로 고해상도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작업에 적합하다. 중간급 모델은 울트라5 245K와 RTX 5060, 엔트리급 모델은 14세대 i5 14400F와 RTX 3050을 탑재해 일반적인 편집 및 디자인 작업을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이 외에도 기가바이트 및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 B860M AORUS ELITE 및 B760M 계열 메인보드가 적용돼 안정적인 전원 공급과 시스템 신뢰성을 높인다.
서린컴퓨터는 전 제품에 대해 서린씨앤아이가 유통하는 정품 부품을 적용하고 있으며, 자사 유통망을 통한 사후지원과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해 크리에이터를 위한 실용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