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옷’이라는 멘트와 함께 한보름이 공개한 셀카가 눈길을 끈다. 앉은 자세에서도 눈에 띄는 그녀의 스타일링은 핑크와 화이트 톤의 조합으로 한층 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핑크 코르셋 디테일이 포인트인 미니드레스는 하이틴 감성 가득한 룩으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상체는 크림 톤의 티셔츠 위에 연핑크 코르셋을 덧입어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했으며, 하의는 층층이 러플이 잡힌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무드를 살렸다. 전체적으로 소녀스러우면서도 페미닌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루며, 한보름 특유의 청초한 분위기와 찰떡같은 매치를 이룬다.
한 네티즌은 “진짜 인형이 따로 없네”라며 그녀의 인형 같은 비주얼에 감탄했고, 또 다른 팬은 “옷 너무 러블리해서 따라 사고 싶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런 룩은 여름철 데이트룩이나 친구들과의 나들이에 제격이다. 포인트 코르셋은 허리를 잘록하게 보이게 해주며, 러플 스커트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이와 함께 심플한 진주 귀걸이나 플랫 슈즈를 매치하면 한보름처럼 사랑스러운 룩이 완성된다.
올여름, 러블리하고 키치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한보름의 하이틴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한보름 #한보름패션 #한보름코르셋룩 #하이틴룩 #러블리룩 #코르셋스타일 #미니드레스코디 #여름코디추천 #화이트핑크룩 #걸리시무드 #셀카스타일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