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김강우가 결혼 15주년을 맞아 아내를 위한 정성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해 감동을 전했다.
지난 5일 채널 ‘김강우’에는 ‘[특별 영상] 직접 만든 15주년 결혼기념일 블루베리 케이크’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강우는 아내를 위해 손수 블루베리를 수확해 케이크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서툰 손놀림이지만 재료를 하나하나 준비하고 정성껏 만드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완성된 케이크를 아내에게 건네며 그는 직접 쓴 손편지도 함께 전달했다.
아내는 “진짜 당신이 만든 거야? 거짓말이지?”라며 놀라워했고 김강우는 “하루 종일 배우면서 만들었다”고 대답했다. 영상 말미에는 두 사람의 과거 웨딩사진도 공개됐다. 특히 아내의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김강우는 손편지에 “연애 8년과 결혼 후 함께한 15년, 총 23년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시간의 연속이었다. 47년 내 인생의 절반을 당신과 함께하며 행복했다”고 적었다. 이어 “우리 둘에게 든든한 두 아들이 생기고, 우리가 꿈꾸던 가정을 이뤘다. 지금처럼 서로 의지하며 좋은 친구이자 부부로서 앞으로도 함께 나아가자”며 진심 어린 고백을 전했다.
이 같은 영상은 팬들 사이에서 “현실판 로맨스”라는 반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소탈하지만 따뜻한 감성이 묻어나는 김강우의 결혼기념일 이벤트에 많은 이들이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김강우는 지난 2010년 배우 한혜진의 언니인 한무영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채널 ‘김강우’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