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신랑’ 김준호, 일본 오키나와 핫플서 총각 파티 만끽 (독박투어4)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예비신랑’ 김준호, 일본 오키나와 핫플서 총각 파티 만끽 (독박투어4)

iMBC 연예 2025-07-05 11:39:00 신고

김준호가 일본에서 총각파티를 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7월 5일(토)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일본 오키나와의 핫플인 포장마차 거리 ‘야타이무라’를 방문해, ‘김준호 총각 파티’를 여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오키나와 명물인 와규 스테이크를 먹은 ‘독박즈’는 기세를 몰아 2차에 나선다. 이때 홍인규는 7월 13일 김지민과 결혼을 앞둔 김준호를 향해 “형을 위한 곳을 찾아놨다”며 “포장마차 거리로 가자”고 선포한다. 김준호는 “내 총각 파티를 포장마차에서 한다고?”라며 고개를 갸웃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잠시 후, ‘독박즈’는 홍인규가 이끄는 ‘야타이무라’에 입성한다. 현지 감성 가득한 로컬 포장마차를 본 이들은 “우와! 가게가 거의 만석이네”, “완전 젊음의 거리다!”라며 흥분한다. 그러던 중, 한 곳에 자리를 잡은 홍인규는 “우리도 여기서 젊음을 되찾자. 준호 형 총각 파티, 너무 좋다”라고 외치고, 김준호 역시 “와, 다들 젊네 젊어”라며 흡족해 한다.

유쾌한 분위기 속, 김준호는 갑자기 모두에게 ‘로또 복권’을 두 장씩 나눠준다. 그러더니 그는 “독박 게임 하려고 내가 한국에서 가져온 ‘로또 복권’이다”라며 “두 장씩 받은 로또 복권에 있는 숫자 50개 중 당첨 번호와 가장 많이 일치한 사람부터 독박 면제다. 당첨자는 무조건 독박 면제지만, 1등이면 나와 5:5로 상금을 나눠야 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안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채널S, SK브로드밴드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