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방송되는 KBS 2TV 저녁 프로그램 '생생정보' 2328회에서는 낙지볶음 맛집 '삼오낙지'가 소개된다.
삼오낙지 : 서울 도봉구 도봉로 499
삼오낙지는 실한 통낙지를 돌판 위에서 먹을 수 있는 메뉴인 철판 통낙지볶음으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도봉구를 포함한 서울 수육 전골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렸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철판 통낙지볶음으로, 단맛이 과하지 않고 중독성 짙은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수육 전골은 고기의 짙은 육향에 채소의 향미가 더해진 메뉴로, 몸보신으로 더할 나위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도가니 수육 전골, 양지 칼국수, 부추전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준비돼 있다.
'삼오낙지' 실제 방문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
고객들의 반응도 뜨겁다.
517명이 참여한 네이버 리뷰 '이런 점이 좋았어요'에는 맛집답게 '음식이 맛있어요', '양이 많아요', '재료가 신선해요', '친절해요', '가성비가 좋아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가격 착하고 푸짐해서 만족스러웠고 특히 낙지볶음 양념이 불맛 나고 감쳐서 계속 생각난다", "진한 수육 전골 고기양도 넉넉하고, 낙지볶음도 맛있고, 부추전은 바삭하다", "탱글탱글 쫄깃한 낙지도 엄청 많이 들어가고 양념이 적당히 매콤달콤 맛있어서 쭉쭉 들어간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삼오낙지' 방문 전 체크 사항
상호명 : '삼오낙지'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 499
영업시간 :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오후 4시 30분)
Copyright ⓒ 위키푸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