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이 서울 성수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한다.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단순한 매장 이상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K-패션의 중심지 성수동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2호선 성수역 인근 아차산로에 자리 잡은 조이그라이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조이그라이슨의 핸드백, 액세서리, 레디투웨어는 물론 최신 주얼리까지, 25 썸머 컬렉션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타임리스 클래식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고 고급스러운 절제미를 더해 모던한 공간을 완성했다. 방문객들은 브랜드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오롯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케미-스트리트(Chemi-street)' 콘셉트의 팝업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케미'는 'Chemistry'에서, '스트리트'는 성수동 거리를 의미하며, 이는 조이그라이슨과 성수동의 조화를 상징한다. 다양한 쿠폰 혜택, 금토일 주말 한정 타임세일, 구매 금액별 기프트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실버 립케이스, 실버체인 미러 참, 핸드크림 등 다채로운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SNS 스토리 업로드 시 무료로 써머 드링크를 제공하는 음료 부스도 운영된다.
조이그라이슨 관계자는 "단순히 매장을 오픈하는 것이 아니라, 성수동과 조이그라이슨의 케미를 만들어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무더운 여름, 조이그라이슨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K-패션 성수동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조이그라이슨의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단순한 매장 확장을 넘어, 브랜드와 지역 문화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의미가 있다. 앞으로 조이그라이슨은 성수동을 거점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조이그라이슨 #JOYGRYSON #성수플래그십스토어 #케미스트리트 #팝업스토어 #성수동 #K패션 #핸드백 #액세서리 #컨템포러리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