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7월 1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의 뜨거운 밤 만끽하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슈퍼레이스, 7월 12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의 뜨거운 밤 만끽하라!

오토레이싱 2025-07-04 14:11:06 신고

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여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서킷 콘서트’로 변신한다.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나이트 레이스. 사진=슈퍼레이스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나이트 레이스. 사진=슈퍼레이스

7월 12일(토)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시즌 4라운드는 모터스포츠 본연의 박진감은 물론,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특별 공연으로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대에는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다이나믹 듀오가 주도한다. 강렬한 무대 매너와 폭발적인 호응을 자랑하는 다이나믹 듀오는 서킷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가수 소유, 감각적인 래핑의 소유자 한해, 떠오르는 신예 래퍼 식구(SIKKOO)와 감성 아티스트 신스(Since)까지 합류하며, 장르와 세대를 아우르는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모터스포츠 팬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도 단연 놓칠 수 없는 기회다.

관람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메인 스탠드 앞에는 시원한 워터캐논이 터지는 워터쇼가 진행돼 무더위를 날릴 예정이며, 다양한 푸드트럭과 체험 부스가 마련돼 친구, 연인, 가족 단위 관람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름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다.

4라운드는 썸머 시즌 야간 경기로 진행돼 더욱 특별하다. 저녁 노을과 밤하늘 아래 펼쳐지는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의 치열한 순위 경쟁과, GTA/GTB, LiSTA M, 프리우스 PHEV, 알핀 클래스의 박진감 넘치는 주행은 낮과는 또 다른 긴장감과 스릴을 안겨줄 예정이다.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4라운드는 NOL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고, 그리드워크와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는 골드티켓은 2,000장 한정 판매 중이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