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그룹 2NE1 멤버 박봄이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남심을 저격하는 셀카를 공개했다. 싱그러운 과즙미 가득한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7월 1일,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들이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한쪽 어깨가 시원하게 드러나는 베이지톤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사랑스러운 윙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핑크빛 입술색과 생기 넘치는 과즙미 가득한 볼 터치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메이크업이 돋보이며 화사한 미모를 더욱 부각시켰다.
박봄은 야외 테이블과 의자에 자연스럽게 기대어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하며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박봄은 지난 6월 1일(현지 시각) 미국 LA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2NE1 무대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박봄의 소속사 측은 "(박봄이) 개인 일정으로 한국에 머무르고 있으며 사전 협의를 통해 불참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나들이 사진' 공개는 박봄이 해당 공연 불참 이후 첫 근황을 전한 것으로, 팬들은 그녀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