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임지영 기자] 수도권에는 더위를 잊고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들이 곳곳에 자리해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볍게 떠나는 여름 나들이 코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실내외 다양한 시설을 갖춘 워터파크가 마련돼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킹덤은 물놀이뿐만 아니라 찜질스파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워터파크다. 실내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부천 원미구 상동의 웅진플레이도시는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로, 다양한 슬라이드와 물놀이 시설이 마련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실내외 공간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고양 일산서구 대화동의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실내외 워터파크가 모두 마련돼 있어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넓은 규모와 다양한 시설로 특별한 여름을 보내기에 적합하다.
용인 포곡읍의 캐리비안베이는 수도권 대표 워터파크로, 다양한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풀, 어린이 전용 물놀이 공간까지 두루 갖춰 가족 여행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여름철 시원한 물놀이를 제대로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다.
이처럼 수도권은 접근성이 뛰어나 가볼 만한 워터파크들이 곳곳에 마련돼 있어 여름철 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여행지로 손꼽힌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