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만 크리에이터’ 재열, 걸그룹과 만났다…”핑크 먹방도 기대해달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500만 크리에이터’ 재열, 걸그룹과 만났다…”핑크 먹방도 기대해달라”

TV리포트 2025-07-03 06:28:14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특별한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일 채널 ‘JaeYeol ASMR 재열’에는 ‘퉁퉁퉁 사후루 아이스크림 젤리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캔디샵이 크리에이터 재열과 함께 ‘퉁퉁퉁 사후르’ 마카롱과 ‘트랄라레로 트랄랄라’ 마카롱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먹방을 선보였다.

소람, 줄리아는 먹방을 위해 아이스크림, 초콜릿, 음료수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독특한 디저트를 만들었다.

재열과 함께 디저트를 만든 후 본격적으로 ASMR 먹방을 시작한 소람, 줄리아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디저트를 먹고 적극적으로 맛 표현을 했다.

전세계 MZ세대를 사로잡은 밈(온라인 유행 콘텐츠) ‘퉁퉁퉁 사후르’, ‘트랄라레로 트랄랄라’ 디저트 먹방에서는 이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을 마음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달 5일 채널 ‘JaeYeol ASMR 재열’에 공개됐던 캔디샵 멤버 사랑, 줄리아 블루 먹방 역시 공개 직후 오감을 자극하는 먹방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별한 먹방을 마친 소람, 줄리아는 “잘 먹었다. 핑크 먹방도 기대해 달라”는 말과 함께 ‘재열 ASMR’과 추가 콜라보를 예고했다.

한편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캔디샵은 5인조 다국적 걸그룹으로 지난해 3월 데뷔했다. 청춘을 잡고 그리자는 뜻의 그룹명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멤버들이 세대를 대표하는 음악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채널 ‘JaeYeol ASMR 재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