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한 장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초록이 우거진 여름 거리에서 햇살을 가득 머금은 그의 미소는 마치 영화의 한 장면처럼 따뜻하게 다가온다. 내추럴한 질감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워싱 데님을 매치한 이번 착장은 ‘심플 is 베스트’라는 진리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셔츠는 은은한 그레이톤의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단정한 카라 디테일과 가볍게 롤업된 소매가 포인트다. 얇고 통기성 좋은 린넨 혼방 소재로 여름철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며, 루즈한 실루엣이 여유롭고 부드러운 인상을 더한다. 팬들은 “웃는 모습이 날씨보다 더 따뜻해”, “이렇게 입으면 설렘 두 배”라는 반응을 쏟아냈다.
하의는 자연스러운 워싱이 가미된 연청 데님으로, 셔츠의 톤온톤 매치를 통해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밝은 인상을 준다. 심플한 블랙 시계와 슬림한 실버 링이 은근한 포인트가 되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이처럼 위하준처럼 부드러운 컬러 조합과 가벼운 텍스처의 셔츠를 활용하면,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도 여름철 산뜻한 남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한 무드 속에서 미소 하나로 분위기를 채우는 센스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위하준 #위하준패션 #위하준셔츠 #남친룩 #내추럴스타일 #여름셔츠코디 #린넨셔츠 #데일리룩 #심플코디 #스트라이프셔츠 #스타패션 #여름패션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