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김채원이 올린 ‘밤산책’ 인증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편안한 저녁 공기 속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Y2K 무드와 함께 자연스러운 힙함을 풍긴다. 특히 스트라이프 셔츠와 크롭탑의 조합은 여름밤 산책 코디로 주목받고 있다.
김채원은 블랙 크롭탑에 오버핏 세로 스트라이프 셔츠를 레이어드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셔츠는 소매를 길게 내려 루즈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블랙 컬러 크롭탑은 복부 라인을 드러내며 쿨한 매력을 더했다. 여기에 뒤로 쓴 캡은 스트리트 감성을 살리는 포인트로 작용한다.
전체적으로 컬러 톤은 차분하지만, 아이스크림 컵의 레드-블루 패턴이 포인트 액세서리처럼 돋보인다. 팬들은 댓글로 “이 조합 찬성입니다”, “밤에 이렇게 예쁘기 있기냐” 등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데일리룩에 감탄을 표했다.
이 룩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코디로도 제격이다. 블랙 크롭탑과 루즈핏 셔츠, 여기에 데님 팬츠나 조거팬츠를 매치하면 시티룩부터 여행지까지 두루 활용 가능하다. 무심한 듯한 백워드 캡 연출로 마무리하면 힙한 감성까지 더할 수 있다.
꾸안꾸와 스트릿 감성이 절묘하게 섞인 김채원의 밤산책룩. 그녀처럼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포기하지 않은 저녁 산책 패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김채원 #김채원패션 #김채원스트라이프셔츠 #꾸안꾸룩 #크롭탑코디 #여름산책룩 #스트릿패션 #야상셔츠 #백워드캡 #Y2K스타일 #스타패션 #데일리룩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