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석주원 기자] 컴투스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앱 마켓 사전 예약에 이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추가로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더 스타라이트는 지난달 10일부터 브랜드 사이트와 국내 앱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해 최근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번에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도 추가로 열어 아이템 보상과 경품 응모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자에게는 고급 아바타 11회 소환권, 강화석 선택 상자, 사전예약 제작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OLED 모니터’, ‘중급 아바타 소환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브랜드 사이트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참여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강화석 상자,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인증이나 친구 초대로 최대 10회까지 고급 아바타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식 채널 구독, 친구 초대 등의 미션 완료로 모은 ‘스타라이트’로 순금 골드바,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과 유니크 액세서리 등 희귀한 아이템에 응모할 기회도 마련됐다.
더 스타라이트는 다중 차원에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추적하는 선택받은 영웅들의 여정을 다룬 멀티버스 기반 MMORPG로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현대·판타지·미래를 넘나드는 서사를 담고 있다. 전략적 PvP와 언리얼 엔진5 기반의 뛰어난 그래픽을 바탕으로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