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손태진이 단독 팬미팅 추가 회차를 긴급 편성하며 뜨거운 팬들의 성원에 화답한다.
손태진은 오는 8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5 손태진 단독 팬미팅 You Are My SonShine’(이하 'You Are My SonShine')을 개최한다. 팬미팅 소식과 함께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전석이 전량 매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가운데, 손태진은 8월 2일 오후 6시 추가 회차 공연을 긴급 편성해 더 많은 팬들과 만남을 예고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해 3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팬미팅이다. 팬덤 ‘손샤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담아 준비된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구성과 이벤트로 팬들과 더욱 밀접한 교감을 이룰 계획이다.
손태진은 본업인 음악 활동 외에도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DJ로 활약 중이며, 드라마 OST 가창과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 반경을 넓히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그는 MBC ON ‘트롯챔피언’, SBS M ‘더 트롯쇼’ 등 트롯 음악방송에서 명예의 전당에 오른 최초의 가수로 기록되며 ‘신(新) 국민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더불어 KBS2 ‘불후의 명곡’에서는 브로드웨이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한 바 있다.
한편, 손태진의 추가 회차 공연 티켓은 7월 2일 오후 7시 공식 팬클럽 대상 선예매, 7월 4일 오후 7시 일반 예매가 NOL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