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박지원이 공개한 파리 여행 셀카 한 장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응 집에 안갈래요♥”라는 멘트와 함께 올라온 이 게시물은 에펠탑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포즈와 스타일을 드러내며 여름 파리의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녀가 선택한 화이트 컬러의 원숄더 탑은 한쪽 어깨를 과감히 드러낸 비대칭 실루엣으로, 목선을 따라 내려오는 쇄골 라인을 우아하게 강조한다. 소재는 자연스러운 광택감이 도는 크리즈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고급스럽다. 여기에 얇은 체인 초커를 매치해 심플하지만 포인트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헤어스타일은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에코백을 걸친 어깨와 스냅백을 든 손끝의 디테일까지도 여유로운 파리지앵 무드를 연출한다.
팔로워들은 “파리랑 박지원 둘 다 미쳤다”, “그냥 화보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고, 댓글 창엔 “코디 어디서 샀어요?”라는 질문도 줄을 이었다. 박지원처럼 베이식한 아이템을 활용해 도심에서도 감성적인 여행룩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은 팁이 될 수 있다.
한여름, 무심한 듯 멋스럽게 연출하는 원숄더 탑은 트렌디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번 휴가 시즌, 박지원처럼 한쪽 어깨를 드러내고 카메라를 향해 여유롭게 윙크해보는 건 어떨까.
#박지원 #박지원패션 #박지원오프숄더 #파리여행룩 #여름코디 #오프숄더탑 #미니멀시크 #파리감성 #셀카코디 #여행룩추천 #스타패션 #파리스트릿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