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밤, 뱀파이어가 구원자가 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고독한 밤, 뱀파이어가 구원자가 된다

스타패션 2025-07-02 15:24:04 신고

/사진=할리퀸크리에이션즈
/사진=할리퀸크리에이션즈

 

현대인의 고독과 구원을 뱀파이어를 통해 탐색하는 연극 '밤에 찾아오는 구원자'가 성공적인 리딩 쇼케이스를 마치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할리퀸크리에이션즈', '네버엔딩플레이', '극단 배다'가 공동 제작한 이번 작품은, SF 작가 천선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천 개의 파랑'으로 이미 호흡을 맞춘 바 있는 천선란 작가와 장한새 연출의 협업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재개발을 앞둔 철마재활병원을 배경으로, 외로움 속에 살아가는 인물들이 뱀파이어를 만나면서 겪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 존재의 의미를 되짚어본다.
이번 리딩 쇼케이스에서는 신윤지, 권은혜, 김예은, 최하윤, 장석환 등 실력파 배우들이 참여하여 열연을 펼쳤다. 특히, 각 캐릭터의 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다. 쇼케이스에 참여한 관객들은 "원작과 각색의 차이를 비교하며 보는 재미가 있었고, 완성도 높은 연극을 보는 듯했다"는 호평을 쏟아냈다.
장한새 연출은 관객과의 대화를 통해 작품의 각색 과정, 뱀파이어 표현 방식, 작품 속 메시지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했다. 또한, 배우들은 캐릭터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선보이며 리딩 쇼케이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밤에 찾아오는 구원자' 리딩 쇼케이스는 '할리퀸크리에이션즈'의 '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됐다. '도트 프로젝트'는 공연, 관객, 창작자 등 다양한 요소를 연결하여 국내 공연예술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리딩 쇼케이스를 통해 가능성을 확인한 제작사는 향후 작품 개발 과정을 거쳐 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극 '밤에 찾아오는 구원자'가 현대 사회의 고독한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깊은 공감을 선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밤에찾아오는구원자 #천선란 #장한새 #할리퀸크리에이션즈 #도트프로젝트 #리딩쇼케이스 #연극 #공연 #고독 #구원 #뱀파이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