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2일 게임테일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초대형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앱 마켓 사전 예약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추가로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더 스타라이트’는 지난 6월 10일부터 브랜드 사이트 및 국내 앱 마켓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예약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추가, 아이템 보상과 경품 응모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고급 아바타 11회 소환권, 강화석 선택 상자, 사전예약 제작 주화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OLED 모니터’, ‘중급 아바타 소환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되며,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브랜드 사이트와 앱스토어·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 참여 이벤트도 계속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강화석 상자,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인증이나 친구 초대로 최대 10회까지 고급 아바타 소환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공식 채널 구독, 친구 초대 등의 미션 완료로 모은 ‘스타라이트’로 순금 골드바,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과 유니크 액세서리 등 희귀한 아이템에 응모할 기회도 마련됐다.
한편, 컴투스는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을 순차 공개하고 있다. 지난 25일과 27일에 공개된 ‘이리시아’와 ‘로버’의 소개 영상에선 각 캐릭터의 배경과 전투 스타일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더 스타라이트’는 다중 차원에 흩어진 ‘스타라이트’를 추적하는 선택받은 영웅들의 여정을 다룬 멀티버스 기반 MMORPG 신작이다.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네 편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현대·판타지·미래를 넘나드는 방대한 서사, 전략적 PvP 등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압도적인 그래픽과 함께 PC 및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