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 필드와 푸른 하늘이 펼쳐진 발코니 위, 프로골퍼 최예지가 전한 여름의 한 장면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깊은 생각과 복잡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자연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그녀의 미소는 보는 이의 마음마저 편안하게 만든다. 이번 게시물에서 최예지는 체크 패턴 슬립 원피스로 무심한 듯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그녀가 선택한 슬립 원피스는 블랙과 그레이 톤의 체크가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얇은 어깨 끈과 러플 디테일이 여성스러움을 더한다. 몸에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상을 주며, 허리 양옆에 리본 스트랩을 묶어 라인을 강조한 연출이 돋보인다. 한층 가벼워진 소재감은 초여름 날씨에 안성맞춤이며, 단독 착용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네크라인에는 얇고 심플한 골드 목걸이를 매치해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더했고, 내추럴한 생머리는 꾸밈없는 무드를 자아낸다. 댓글 창에는 “청량미 대폭발”, “이런 원피스 어디서 사요?” 등 스타일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런 체크 슬립 원피스는 리조트룩은 물론, 일상 속 나들이 룩으로도 제격이다. 화이트 카디건이나 데님 재킷을 살짝 걸쳐주면 데일리한 매력을 살릴 수 있고, 플랫 샌들이나 에스파드류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운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최예지는 이번 룩을 통해 단순한 원피스 하나로도 분위기와 감정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음을 보여줬다. 그녀처럼 감성 가득한 체크 슬립 원피스로 여름의 여유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최예지 #최예지패션 #최예지원피스 #체크슬립원피스 #여름휴양지룩 #감성스타일링 #내추럴코디 #썸머룩추천 #골프여신 #리조트패션 #스타패션 #원피스코디 #여름패션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