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우 실존설 입증…안효섭, 진짜 아이돌 됐다 (‘케데헌’)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진우 실존설 입증…안효섭, 진짜 아이돌 됐다 (‘케데헌’)

TV리포트 2025-07-02 08:41:01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배우 안효섭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를 커버했다.

지난 1일 안효섭이 참여한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 ‘Free’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안효섭은 해당 작품에서 보이스 액팅으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 OST 커버에서 안효섭은 보이스 액팅과 노래 모두를 완벽히 소화하며 캐릭터의 생동감을 더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각종 온라인에서는 “보컬 실력도 아이돌급”, “이쯤 되면 진짜 데뷔각”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며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안효섭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보이스 액팅에 도전했다. 흔들림 없는 발성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여기에 직접 OST 커버까지 선보이며 다방면에서의 역량은 물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까지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안효섭은 팬들과의 소통이 활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본인 채널을 통해 10곡이 넘는 팬미팅 영상을 공개했으며, 최근에는 OST 커버 영상도 선보였다.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 2’에 출연하던 당시에는 배우 이성경과 함께 드라마 OST ‘너의 하루는 좀 어때’를 깜짝 듀엣으로 불러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꾸준한 팬 사랑이 그에게 ‘팬바보’라는 별명이 붙은 이유다.

드라마에서 활약해 온 안효섭은 23일 개봉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을 통해 스크린에 처음 도전한다. 그는 극 중 ‘감독자’ 역을 맡아 강렬하면서도 베일에 싸인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안효섭은 작품 활동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와 팬들과의 소통까지 앞으로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넷플릭스, 더프레젠트컴퍼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