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에 따라 변하는 키즈 샌들, 여름 엄빠 심장까지 녹였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빛에 따라 변하는 키즈 샌들, 여름 엄빠 심장까지 녹였다

스타패션 2025-07-01 18:11:57 신고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사진=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풋웨어 제품들이 연일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냉감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한 샌들이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컨투어 프리즈 샌들'의 완판에 이어, 최근 출시된 '블릿츠 샌들 레인보우' 역시 출시 2주 만에 조기 품절되는 기염을 토했다. '블릿츠 샌들' 시리즈는 토가드형 디자인에 브리즈 테크(BREEZE TECH) 메쉬 냉감 소재를 사용, 뛰어난 통기성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블릿츠 샌들 레인보우'는 빛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감열 소재를 적용하여 아이들의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2025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풋웨어 라인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하며 여름철 기능성 슈즈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냉감 소재를 전반적으로 확대 적용하여 기능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컨투어 프리즈 샌들' 또한 트렌디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믹스매치 스타일링에 용이하며, 경량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한 디자인 개선을 넘어 소재 혁신을 통해 기술력과 차별성을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기능성 냉감 소재를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는 6월 말, 고기능 냉감 소재를 적용한 '뉴 라보카 MJ V2'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시그니처 라인인 '뉴 라보카 MJ' 메리제인(MJ)은 차별화된 냉감 소재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가 특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블릿츠샌들 #컨투어프리즈샌들 #키즈샌들 #냉감샌들 #여름신발 #아동화 #패션 #품절대란 #유아샌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