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침대 위에서 라부부를 소중히 안고 있는 로제. 로제를 비롯한 블랙핑크 멤버들의 라부부 사랑으로 라부부 인형이 본격적으로 알려지며 그 몸값이 급등했기도! 일상에 소소한 귀여움과 온기를 선사할 작은 인형과 함께라면 로제처럼 사랑스러운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레이
심플한 룩에 귀여운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레이처럼 인형 키 링을 활용해보자. 마이멜로디부터 몬치치까지 컬러풀한 캐릭터들이 백 스트랩에 가득 매달려 발랄한 무드를 더해준다. 코튼 티셔츠와 베이지 팬츠의 간결한 조합 위에 키 링이 유쾌한 변주를 만든다. 이렇게 아기자기한 방식으로도 충분히 근사한 패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리사
클래식한 루이비통 백에 귀여운 컬러의 인형 키 링을 장식한 리사의 사진도 화제였다. 다양한 컬러 톤의 키 링들이 어우러져 백에 유쾌한 리듬감을 더한다. 크림색 후디와 블랙 팬츠의 담백한 조합 속에서 시선을 끄는 액세서리이자 룩 전체의 분위기를 바꾸는 반전 포인트가 된다. 작은 소품 하나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싶다면 리사의 인형 ‘백꾸’를 눈여겨보길.
민니
하이틴 무드와 스트리트 감성이 자연스럽게 섞인 민니의 데일리 룩! 투박한 가죽 재킷과 셔츠, 플라워 패턴 원피스로 이어지는 레이어드에 라부부 키 링이 달린 위빙 백이 유쾌한 반전을 더한다. 전체적인 컬러는 차분하지만, 가방 끝에 장식한 키 링 하나로 룩에 캐주얼한 터치가 더해진다. 가방과 컬러를 맞춘 인형 키링의 색감이 안정감을 더한다.
조이
무더운 여름날 참고하기 좋을 스타일링을 선보인 조이. 크롭트 톱과 화이트 벌룬 스커트로 완성한 로맨틱한 룩에 투박한 브라운 가죽 부츠와 작은 네트 백에 장식한 인형 키링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경쾌한 리듬감을 더해준다. 일상적인 액세서리들로 여름날 스타일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해줄 수 있는 영민한 방식.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