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더스타' 7월호 커버 장식…청량한 매력 발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손태진, '더스타' 7월호 커버 장식…청량한 매력 발산

스타패션 2025-07-01 17:37:07 신고

3줄요약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올라운더 가수 손태진이 패션 매거진 '더스타' 7월호 커버를 장식하며 지금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손샤인 고즈 온(SonShine Goes 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손태진은 음악과 예능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손태진은 평소 시도하지 않았던 스타일과 헤어, 메이크업에 변화를 주며 완벽한 변신을 시도했다. 그는 "새로운 모습에 도전할 수 있어서 정말 재미있었다"라며 촬영 소감을 밝혔다. 특히 화보 주제인 '손샤인 고즈 온'에 대해 "멈추지 않고 계속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도 있지만, 팬들과 함께 걸어간다는 의미가 더 크다"라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로는 현재 출연 중인 '한일톱텐쇼'에서 일본 가수 크리스탈 케이와 함께한 듀엣 무대를 꼽았다. 손태진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서로 호흡하며 노래하는 순간들이 아직도 생생하다"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 덕분에 큰 힘을 얻었고, 더 넓은 무대로 나아갈 자신감도 얻었다"라고 말했다.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면서 달라진 점에 대해서는 "클래식 연주자로서 정적인 면이 있었지만, 장르를 넓히면서 내 안의 흥과 끼가 자연스럽게 드러나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장르의 경계가 허물어지면서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음악에 가까워지고 있다"며, "아직 어떤 스타일이 팬들과 대중에게 어울릴지 고민이지만, '손태진'이라는 음악 자체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쁘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데뷔 9년 차, 꾸준히 활동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팬들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손태진은 "내 음악을 기다리고 응원해주는 팬들 덕분"이라며 "스스로를 믿고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8월에 예정된 팬미팅에 대해서는 "가만히 앉아서 이야기만 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손태진은 "사랑은 조건 없이 먼저 주는 것"이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나는 '참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내 음악과 존재로 위로를 주는 사람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한편, '더스타' 7월호에서는 손태진 화보 외에도 배우 이찬형의 화보와 인터뷰, 그룹 아홉의 포토 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스타
/사진=더스타

 

#손태진 #더스타 #화보 #SonShineGoesOn #한일톱텐쇼 #포르테디콰트로 #팬사랑 #8월팬미팅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