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여기서 인생 마감인가”… 페트라 800계단에 멘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위대한 가이드2', 박명수 “여기서 인생 마감인가”… 페트라 800계단에 멘붕

스타패션 2025-07-01 17:34:16 신고

3줄요약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가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페트라의 하이라이트 코스 정복에 나선다. 강렬한 중동의 태양 아래, 예측불허의 고행길이 펼쳐질 예정이다.
가이드 스마디의 추천으로 '사형제'는 페트라의 마지막 코스인 '알 데이르' 등반에 도전한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돌산에 새겨진 800여 개의 계단이 그들을 극한의 상황으로 몰아넣는다. 평소 체력에 자신 있던 막내 이무진조차 김대호에게 의지하며 "대호 형이 힘이 된다"고 고백하는 상황까지 벌어진다.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이무진만의 특별한 비법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한편, '사형제' 중 최약체로 예상되던 박명수는 끝없는 고난에 지쳐 "이렇게 인생을 마감하는구나"라며 절규한다. 심지어 앞서가던 메인 PD에게 육두문자를 쏟아내는 웃지 못할 상황까지 연출된다. 더욱 높은 곳으로 이끌려는 김대호와 이무진을 향해 절망하는 박명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할 전망이다. 김대호는 이러한 박명수를 보며 "마지막에 강한 악마 둘을 만난 것"이라고 자평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우여곡절 끝에 정상에 도달한 '사형제'는 눈 앞에 펼쳐진 '알 데이르'의 압도적인 장관에 감탄을 금치 못한다. 과연 그들이 마주한 놀라운 풍경은 어떤 모습일까? '사형제'의 다음 여정은 영화 '마션', '듄'의 촬영지로 유명한 '와디 럼' 사막이다. 페트라에 이어 여행 예능 최초로 공개될 붉은 사막 '와디 럼' 여행기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청자들은 '위대한 가이드2'를 통해 웃음과 감동은 물론, 극한의 상황 속에서 피어나는 인간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형제'의 요르단 정복기는 7월 1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대한가이드2
/사진=위대한가이드2

 

#위대한가이드2 #김대호 #박명수 #최다니엘 #이무진 #페트라 #요르단 #알데이르 #와디럼 #MBC에브리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