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의 야경과 함께한 다교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황금빛 사원과 강변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다교는 청량한 여름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스타일링의 포인트는 가볍고 산뜻한 민트 컬러의 슬리브리스 탑이다. 스모크 디테일이 더해진 가슴선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A라인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하며, 어깨에 얇게 걸친 끈 디테일로 여름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하의는 아이보리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매치해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여유로운 리조트 룩을 완성했다.
볼륨감 있는 웨이브 헤어와 팔에 착용한 화이트 스크런치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한 팬은 “배경도 아름답지만 다교 자체가 풍경”이라며 감탄을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컬러감이 있는 슬리브리스 톱은 휴양지나 여름 여행지에서 사진을 더욱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루즈한 팬츠를 더하면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잡을 수 있다.
민트와 아이보리의 조화가 돋보인 이번 다교의 룩은 무더운 여름날, 스타일과 시원함을 모두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참고서가 될 듯하다. 이번 휴가, 다교처럼 청량한 슬리브리스 룩으로 감성 가득한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다교 #다교패션 #다교슬리브리스 #여름바캉스룩 #민트슬리브리스 #와이드팬츠코디 #리조트룩추천 #휴양지패션 #여행패션 #썸머룩 #방콕코디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