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연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하며 눈부신 비주얼을 뽐냈다. 드라마 '귀궁'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함께 공개된 이번 화보는 김지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싱글즈 디지털 커버 속 김지연은 특유의 맑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이번 화보와 함께 진행된 유튜브 콘텐츠 '쇼 유어 백(Show Your Bag)'에서는 김지연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쇼 유어 백'에서 김지연은 자신의 애정템들을 소개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습생 시절 추억이 담긴 가방을 시작으로, 최근 애용하는 뷰티템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공개하며 솔직 담백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김지연은 최근 기르고 있는 머리카락과 드라마 '귀궁' 촬영 당시 잦은 야외 촬영으로 인해 예민해진 두피 관리에 대한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그녀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서브리믹 원더쉴드 에센스를 애용하며 3일에 한 번만 사용해도 되는 간편함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김지연의 디지털 화보와 '쇼 유어 백' 인터뷰 영상은 싱글즈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녀의 빛나는 아름다움과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이번 콘텐츠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싱글즈 디지털 커버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배우 김지연은 더욱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과 솔직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김지연 #싱글즈 #디지털커버 #화보 #귀궁 #쇼유어백 #시세이도프로페셔널 #서브리믹원더쉴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