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2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블링원(BLINGONE)이 파격적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클릭더스타' 출신으로 알려진 블링원이 세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블링원은 지난 6월 29일과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멤버들이 정갈한 교복 차림으로 등장, 청순하면서도 단정한 매력을 뽐냈다. 반면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빈티지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를 연출,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카라의 히트곡 '미스터'를 리메이크한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블링원만의 색깔로 재해석될 '미스터'는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속사 월드케이팝센터는 "블링원은 자신만의 색을 찾아가는 소녀들의 당돌하고 솔직한 모습을 이번 '미스터'를 통해 표현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블링원은 이번 활동과 더불어 '2025 클릭더스타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에 참가할 계획이다. 가평 자라섬에서 펼쳐질 이번 페스티벌에서 블링원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링원의 새 앨범은 7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링원 #BLINGONE #미스터 #컴백 #클릭더스타 #월드케이팝센터 #케이팝 #KPOP #걸그룹 #카라 #리메이크 #콘셉트포토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